열혈강의 mfc 예제

On agosto 1, 2019 by adminmg

또 다른 광전사인 기샬라 요한은 로마인들을 상대로 예루살렘과 성전 산을 무의미하게 방어했다. 사람들이 그가 드리는 평안을 받아들이지 않을 때 눈물을 흘렸던 예수 말씀이 다시 금전적이었습니다(누가 복음 19:41-44). 로마인들은 광전사들과 그들의 자녀들을 성벽에서 던져 죽음에 이르게 하고 성전과 도시를 파괴했다. AD 73년, 로마인들은 디도의 지휘 하에 마사다를 포위했다. 감라유다의 후손인 엘레아자르와 그의 광전사들은 희망이 없을 때까지 버티고 있었다. 그들은 하나님을 제외한 누구에게도 봉사하기보다는 가족과 서로를 죽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대량 자살로, 광전사 운동은 끝났다. 예루살렘의 상황은 끔찍했습니다. 광전사의 여러 파벌이 도시에 모여 다른 곳에서 패배했다. 그들은 그들의 패배에 대해 서로를 비난했다.

한 무리가 성전 산을 통제하고 자신의 제사장을 임명했다. 사두개인 사제들이 저항했을 때, 그들은 8,500명의 지지자들과 함께 학살되었다. 도시의 하수도는 유대인의 피로 달렸다. 또 다른 자칭 메시아인 시몬 바 조라가 도시로 들어와 광전사들과 싸웠다. 혼란과 공포가 지배했다. 예루살렘은 세 부분으로 나뉘어졌고, 로마인들이 누스를 조이면서 서로 싸웠다. 예수(마복음 24:15-16)를 기억하는 기독교 공동체는 나라의 동쪽 산악 지역으로 도망쳤고, 나중에 끔찍한 결과를 초래할 유대인과 기독교인의 긴 분리를 시작했다. 광전사들은 1세기 2세기 유대교 의 정치적 운동으로, 유대 지방 백성들이 로마 제국에 반항하고 무기력으로 성지에서 추방하도록 선동했으며, 특히 제1차 유대인-로마 전쟁(66-70)에 있었다. 열심은 요세푸스가 이 시기에 “네 번째 종파” 또는 “네 번째 유대인 철학”에 사용하는 용어였다.

모든 사람이 그의 가족을 죽였다. 열 사람이 유대인 병사들을 죽이기 위해 선택되었다. 한 명은 다른 아홉 명을 죽인 후 자살했다. 그렇게 함으로써 광전사들은 로마인들로부터 마지막 승리를 거두었다. 그러나 반란은 끝났다. 두 명의 노인과 다섯 명의 아이들이 살아남아 세상과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광전사들은 제1차 유대인-로마 전쟁(66-73CE)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했다. 광전사들은 로마의 통치에 반대했고, 일반적으로 로마인과 그리스인을 표적으로 삼아 이를 근절하려 했다. 관련된 또 다른 집단은 유태인 거주지를 습격하고 배교자및 협력자로 간주되는 유태인들을 살해한 시카리족이었으며, 또한 유대인들에게 로마인과 다른 유대인들과 싸우라고 촉구했다.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