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그림판 예제

On agosto 2, 2019 by adminmg

그런 다음 View 클래스의 Draw 메서드를 재정의합니다. 먼저 PaintView의 배경색을 그리기 전에 캔버스 인스턴스의 현재 상태를 저장합니다. 손가락 경로 목록에서 반복하며 캔버스의 현재 FingerPath 오브젝트에 포함된 경로 오브젝트를 그립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 안드로이드 캔버스의 예입니다. 이 예제에서는 UI 활동 스레드에서 Android 캔버스의 사용을 볼 수 있으며 작은 손가락 그리기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사용자 지정 구성 요소를 만들려고 합니다. 당신은 또한 안드로이드 개발자 가이드에서 캔버스와 그리기에 대해 읽을 수 있습니다 화면에 사용자의 손가락으로 그려진 경로를 나타낼 수있는 가능성, 우리는 화면에 이러한 경로를 그릴 수있는 사용자 정의보기를 정의할 필요가. 이를 위해 PaintView 클래스를 만들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개발에 대한 더 많은 자습서를 발견하려면, SSaurel의 채널을 방문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라 : https://www.youtube.com/user/sylsau 우리는 안드로이드 캔버스Example.class에 대한 매우 간단한 레이아웃 xml을 만들려고, 그 단지 프레임 레이아웃으로 구성 사용자 지정 CanvasView, 아래 줄에서 만들 려는 사용자 지정 클래스의 구성 요소를 포함 합니다. 캔버스를 지우고 무효화하고 비우는 “지우기 단추”를 추가하려고 하기 때문에 외부 레이아웃에 대한 FrameLayout을 선택했습니다. 이 프레임 레이아웃은 캔버스 위에 단추를 추가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분명히 PaintView 클래스는 표준 SDK에서 뷰 개체를 확장합니다.

PaintView 클래스에는 브러시 크기라고도 하는 경로의 획 너비 크기 또는 그려진 경로의 색상과 같은 일부 상수가 있습니다. PaintView는 ArrayList 필드 내에 여러 FingerPath 개체를 저장합니다. 또한 PaintView 개체에는 화면에 표시된 경로를 사용자에게 그리는 데 사용되는 캔버스필드가 있습니다. 서체, textSize 등에 대한 페인트 설정을 감안할 때 글꼴의 권장 인터라인 간격을 반환합니다. Android는 캔버스에서 사용자 지정 그래픽을 렌더링하거나 기존 뷰를 수정할 수 있는 2D 드로잉용 API 집합을 제공합니다. 2D 그래픽을 그릴 때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Paint 클래스에는 형상, 텍스트 및 비트맵을 그리는 방법에 대한 스타일 및 색상 정보가 있습니다. TrueType 또는 OpenType 글꼴 변형 설정을 설정합니다. 설정 문자열은 여러 축 태그 및 스타일 값 쌍으로 구성됩니다. 축 태그에는 4개의 ASCII 문자가 있어야 하며 따옴표(U+0027) 또는 큰따옴표(U+0022)로 래핑해야 합니다.

4자 보다 길거나 짧거나 U+0020..U+007E 이외 의 문자를 포함하는 축 문자열은 유효하지 않습니다. 지정된 축 이름이 글꼴에 정의되지 않으면 설정이 무시됩니다. 예를 들어, PaintView 개체를 생성, 우리는 안드로이드에 대한 우리의 페인트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이 UI는 너비와 높이에 대 한 부모와 일치 하는 PaintView 표시 됩니다.: 마지막 단계는 기본 활동을 구현 하 고 자바 코드를 작성 하는. 이 활동에서는 PaintView에서 제공하는 옵션(일반, 엠보스, 흐림 또는 지우기)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표시되는 메뉴 간의 링크를 만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나 그리기 메서드를 호출하려면 전에 Paint 객체를 만들어야 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페인트에 대해 자세히 설명합니다. 텍스트의 기본 로캘을 가져옵니다.

이는 Paint가 가지고 있는 로캘 관련 정보의 전부가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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